[오픈컨퍼런스] 2019 마을활동가 오픈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. 어서 확인해주세요!

2019년 11월 14일(목)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규모 공론장이 또한번 열립니다.

2015년 부터 매년 가을마다 열리고 있는 이 마을활동가 오픈컨퍼런스는 늘 마을현장의 트렌드를 리딩하며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. 참 멋지고 특별해 보이시지요?

이번 컨퍼런스의 슬로건은 “백년의 마을, 사회적 가치를 담다, 미래를 열다” 입니다.

※ 백년의 마을 : 지금까지의 백년, 앞으로의 백년, 과거와 현재, 미래까지 아우르는 말 이랍니다.
※ 사회적 가치 : 마을활동은 과연 어떤 사회적 가치를 갖고 있을까요? 우리는 왜 마을활동을 하고 있을까요? 우리의 마을활동은 어떠한 가치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?
※ 미래 : 불확실성이라는 말이 있지요. 한치 앞도 모르는 우리의 미래, 10년후의 마을은 어떤 모습일까요? 끊임없이 바뀌어 가는 우리의 마을, 어떤 가치를 담을 것인가가 매우 중요합니다.

– 그래서 고심끝에 위와 같은 슬로건이 나왔답니다. 이 슬로건 하에 함께 대화나눌 주제도 제안해 주시면 좋겠습니다.

아래 양식에 맞춰 참가신청을 해 주세요.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뵙기를 고대하겠습니다.

○일정 : 2019년 11월 14일(목) 오전 10시 ~ 오후 5시 (상황에 따라 조금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○장소 : 인천 제물포스마트타운 2층 대강의실

내용은 아래 웹자보를 참고해 주셔요. 하루종일 즐거운 날이 되실 겁니다. 🙂

○참여신청 : https://forms.gle/D5W56QHhteTFn5hK6
○문의 : 인천광역시 마을공동체만들기 지원센터 032)777-8200